엠포가 개발한 한국에서 제일 빠른 VPN ‘마릴’
2022 1월 4

한국에서 제일 빠른 VPN ‘마릴’

 

‘마릴'은 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인 VPN(virtual private network, 가상사설망) 서비스로, 앰포(Empo, 대표 이재형)가 개발했다. 

앰포는 과거 모바일 데이터를 개인 간 거래하는 서비스를 출시한 스타트업이다. 

앰포 이재형 대표는” 최신 WireGuard®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넷 속도를 3배 올렸으며, 빠른 속도가 줄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라고 디스콰이엇을 통해 밝혔다. 또 “해외 스포츠 중계, 외국 동영상, 해외직구 등을 한국 인터넷처럼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사생활 보호는 100% 보장된다.”라며 마릴 VPN의 인터넷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등에도 자신감을 나타냈다. 

마릴 VPN은 현재 윈도우나 맥에서 이용할 수 있고, 모바일 앱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https://vpn.mareel.io/

0 0 votes
Article Rating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