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beTECH] 마크 주커버그, 인도네시아에서 무슨 말 했을까? 등
2014년 10월 14일

1232426JokowiFacebook031413176124-preview780x390

[WSJ] 페이스북의 주커버그, 인도네시아에 메세지를 전하다
페이스북의 주커버그가 인도네시아를 찾았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인터넷 비즈니스를 하는 것은 경제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chNode] 텐센트, 중국 메디컬 서비스 구아하오에 천만 달러(한화 약 106억 원) 투자
구아하오(Guahao)는 유저에게 병원과 의사를 찾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의 메디칼 서비스 기업입니다. 이번 투자 유치로 구아하오의 앱이 텐센트(Tencent)의 모바일 앱인 위챗, 모바일 QQ와 통합될 것으로 보입니다.

[Search Engine Land] 구글 에릭 슈미트 회장, “우리의 가장 큰 경쟁사는 아마존”
구글의 에릭슈미트 회장이 베를린을 찾았습니다. 그는 “구글은 독점기업이 아닌 유럽의 기업시민”이라고 외쳤다는데요.

[engadget] 2분만에  70% 충전 가능하고, 20년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등장했다?
난양공대(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에서 2분만에 70% 충전이 가능하고 20년간 사용할 수 있는 리튬이온배터리를 개발해냈습니다. 그 비결은 이산화티타늄 나노튜브라고 합니다.

[FASTCOMPANY] 링크드인 집단 소송에 휘말린 이유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사이트, 링크드인(Linked in)이 집단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소송 사유는 공정신용보고법 위반이라고 하는데요. 사용자의 동의 없이 돈을 낸 구독자에게 정보를 제공한 것이 화근이라고 합니다.

[THE VERGE] 애플, 기밀을 유출한 파트너 사에게 500만 달러 (한화 약 53억 원) 벌금
애플의 공급회사인 GTAT (GT Advanced Technologies)의 법정 자료에서 이와 같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애플이 기밀유지에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알 수 있는 수치네요.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