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캠 ‘픽’ 미국 세계가전전시회 2016에서 혁신상 수상
2015년 11월 12일

zz

바우드의 '픽(PIC)'이 세계가전전시회(CES) 디지털 이미징 부문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CES 2016 Innovation awards)를 수상했다.

CES는 미국 가전 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주관해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가전 제품박람회이다. 그 중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기술력, 미학, 디자인 품질, 사용 목적 및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가치와 제품의 디자인이 다른 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얼마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특징이 있는지 등의 항목을 평가해 수상작이 결정된다.

픽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캠으로 별도의 마운트 없이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는 라이프 캠이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제품들은 별도의 마운트가 필요하지만 픽은 바디 자체를 구부리고 고정해 촬영 앵글을 확보할 수 있기에 추가 장비가 필요 없다.

바우드 박성호 대표는 “점점 커지고 있는 액션 캠 시장에서 픽은 새로운 사용자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라인을 확장해 또 다른 사용자 가치를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바우드의 PIC은 2016년 1월 6일부터 1월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CES 2016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ES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