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소셜미디어위크서울’에서는 카카오톡에서의 애니팡 성공스토리와 이제 갓 시작한 CJ E&M의 ‘인터레스트.미’의 포부와소셜미디어 비즈니스를 바라보는 벤쳐캐피탈의 관점과 의견을 피력하는 등 벤처기업들과 스타트업들에게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소셜미디어위크서울’의 2일차 25일에 ‘1000만명이 선택한 애니팡 for Kakao’라는 주제로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의 발표가 있고, ‘인터레스트.미의 성장과 미디어의 소셜화’라는 주제로 신병휘 CJ E&M 본부장의 발표, ‘소셜미디어와 비즈니스 접목 – 스타트업 사례를 기반으로’라는 주제로 서숙연 패스트트랙아시아 커뮤니케이션 팀장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25일에는 이를 포함하여 소셜게임과 소셜커머스, 소셜리쿠르팅에 대한 토론과 발표를 통해 소셜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교환과 교류가 있을 예정이고, 이외에도 24일에도 공유경제나 사회적기업, 크라우드 펀딩 등의 주제로 다양한 ‘소셜한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소셜미디어위크서울’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소셜미디어 관련 컨퍼런스로, 오는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에서 처음 개최된다. 세계 10여 개 도시에서 매년 2월과 9월에 동시에 개최되는 것으로, 이번 9월에는 런던, LA, 시카고, 베를린, 글래스고, 바르셀로나, 밴쿠버, 토리노, 상파울루, 보고타, 제다와 같은 각 대륙의 국제적 도시들과 동아시아에서는 홍콩, 상하이와 함께 서울이 함께 해 총 1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대형이벤트이다.
'소셜미디어위크서울’의 모든 행사는 무료이며, 각 세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참가신신청은 여기로 하면 된다.
[행사 문의]
- SMW Seoul PM 김성민 : 010-5410-2781
- 홍 보 팀 : 070-7725-5688
- Global Team : Nicky Yates / nicky@socialmediaweek.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