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박스 전문 스타트업 ‘하이디자인’, 유망 스타트업 제품 촬영과 영상 무료제공 나서
2016년 04월 28일

hi

패키지박스 전문 스타트업 하이디자인이 스타트업을 돕는 재능기부에 나섰다. 패키지 제작을 원하는 스타트업 중 매월 유망 스타트업 1곳을 선정해 제품촬영과 SNS용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밴더연결, 메이킹필름 제작 등을 지원한다고 28일 공식 발표했다.

하이디자인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대형기획사 등의 박스 디자인부터 박스 제작 및 인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패키지박스 전문 스타트업으로서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또한, 하이디자인은 고도의 전문성이 있어야하는 페이퍼토이(종이를 이용한 장난감, 인형) 등의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는 톰슨 기술과 임가공(수작업) 라인 및 패킹라인 패키지박스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하이디자인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실제 제품과 동일한 샘플 작업을 먼저 진행해 양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파악한다. 또한, 하이디자인의 모든 디자이너는 자체적인 공장설비 및 내부 공정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작관리를 먼저 배운다. 제작과정을 이해하고 있으므로 인쇄 및 후가공 등을 고려한 디자인을 고안하고 이를 실현한다"고 설명했다.

하이디자인 김승현대표는 “패키지는 제품에 예쁜 옷을 입히는 것이다. 좋은 패키지는 제품의 날개가 된다.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지기구조와 가공에 있어 전문적인 기업이 필요한 시대”라며, “브랜드 이미지는 제품 선호도를 좌우하는 강력한 힘이 된다. 하이디자인은 제품 및 기업의 가치가 담긴 패키지를 통해 브랜딩을 실현하는 패키지 전문 스타트업”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타트업 창업가로서 스타트업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스타트업을 지원하기로 했다”면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스타트업과의 작업으로 세상에 없던 패키지를 만들어 보고 싶다. 스타트업들의 포장 디자인 수준을 끌어올려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 구축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밝혔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