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멘토 주최, ‘2024 김캐디 프로암 골프대회 in 하이퐁’ 개최
2023년 12월 14일

탑클래스 프로골퍼 매칭·섭외 전문 플랫폼 필드멘토(공동대표 김지훈·이승하)가 ‘2024 김캐디 프로암 골프대회 in 하이퐁’을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베트남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베트남 하이퐁 소노벨 CC에서 열리는 ‘2024 김캐디 프로암 골프대회 in 하이퐁’은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기록한 스크린골프, 골프 레슨 예약 대표 플랫폼 김캐디(대표 이요한)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필드레슨과 아마추어 골프 대회의 성격을 동시에 띠고 있는 이번 대회는 총 3일간 3회의 라운드로 집계되며 그중 하루는 프로와의 18홀 동반 라운드가 포함돼 있다. 개그맨 변기수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프로골퍼 박진이 프로를 비롯해, 김서영, 문정현, 조아란, 김동휘, 김아연, 이한솔, 이봄, 이수지, 강덕균, 최나연, 김태림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으로 스트로크 플레이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하며, 3일간의 라운드 스코어 모두 합산을 기준으로, 네이버 N골프 플랫폼을 통해 성적이 집계된다. 시상품으로는 필드레슨 이용권, 골프용품, 김캐디 금액권 등 2,0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시상도 있을 예정이다.

필드멘토 김지훈 공동 대표는 “이번 프로암 대회를 통해 기존 해외 골프여행 시장의 ‘큰 손’인 5060 골퍼에서 타깃을 넓혀, 3040 골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과 가격을 기획했다.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 타이틀 스폰서 김캐디를 비롯하여 아베스골프, 무브, 투스노트 등이 협찬사로 참여한다. 대회가 열리는 소노벨 CC는 미국골프협회 USGA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은 공식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구장으로, 3년 연속 베트남 최고 골프 수상한 바 있다.

‘2024 김캐디 프로암 골프대회 in 하이퐁’은 필드멘토 공식 홈페이지와 김캐디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