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인도에서 두번째 Azure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착수
2012년 05월 23일

하단 기사는 VentureBeat Sean Ludwig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늘, 인도 남부의 떠오르는 스타트업 도시 방갈로르에서 Windows Azure를 위한 두번째 Microsoft Accelerator를 발표했다.

지난 3월 이스라엘에서 처음 발표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에 뒤이어 클라우드 스타트업에 중점을 둔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인도에서 착수했다. 이스라엘에서처럼,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인도 전초기지가 될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에 곧바로 현금을 지원하지는 않는다. 대신, 6만 달러 상당의 Windows Azure 크레딧을 받게 되며, 일할 수 있는 공간과 멘토와 연결해주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약 10개 스타트업이 선정되어 2012년 9월 3일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4개월 동안, 선정된 스타트업은 여러 리소스를 얻고, 스마트 클라우드 제품을 만들 기회를 가진다.

“이러한 독특한 계획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IT 산업을 이끄는 멘토와 파트너쉽을 맺고,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 스타트업에게 절실히 필요했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아밋 차터지 마이크로소프트 인도 R&D 경영팀장이 성명을 통해 말했다. “우리는 스타트업에게 기술적 지원이나 사업 지원만 하는 것이 아니라, 벤처 캐피탈과 투자자들과 스타트업을 연결하려는 노력을 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의 성공은 참가 스타트업의 성공으로 평가받을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참가 스타트업에 대한 어떠한 지분도 갖지 않는다.”

이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인도 스타트업을 위한 안내와 참가신청은 이곳을 참조.

 

이미지 저작권: Microsoft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