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나우, hy와 개인 맞춤 영양제 브랜드 ‘닥터잇츠’ 출시…의사와 상담 후 영양제 정기 구독 연결
2023년 10월 30일

의료 플랫폼 닥터나우(대표이사 장지호)가 개인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 ‘닥터잇츠’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의사와의 건강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추천하는 서비스로, 소분 건기식 산업에서 국내 최초 시도다.

닥터나우와 hy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닥터잇츠’는 생활습관과 건강 상태, 건강 고민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와 1:1 상담을 진행해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영양제를 추천한다. 상담을 기반으로 선택한 영양제는 구독 기간에 맞춰 소분 포장되어 있어 매일 다양한 영양제를 챙겨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해 건강 증진을 돕는다.

닥터나우는 ‘닥터잇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유전자검사 키트를 무료 증정하며, 11월 30일까지 구독을 등록한 이용자는 첫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상담부터 병원 예약까지 의료 생태계를 구축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닥터나우의 의료 인프라에 대한민국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hy의 제품 역량이 더해져 이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영양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hy 중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소화기개선 및 면역력 개선에 특화된 영양제를 독점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터나우 최주혁 사업팀장은 “닥터잇츠는 의료진의 전문성에 문진, 설문 등 전문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개인 맞춤형 시장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hy와의 공고한 협업을 통해 특화 제품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고도화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나우는 이용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운영하는 의료 포털 플랫폼으로, 증상 검색부터 병원 예약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의료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혁신을 인정받아 CES 2023 디지털 헬스 혁신상, 202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난 선한 영향력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보도자료 제공: 닥터나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