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판교 창업존서 제8회 CEO클럽 개최…오는 25일 스타트업 법률문서 작성법 세미나 예정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가 판교 창업존에서 7월 2주차 CEO클럽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CEO클럽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지원하는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및 서울·경기지역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다. 매월 2,4주차에 창업기업에 꼭 필요한 최신 정보와 다양한 주제로 구성하여, 기업 간 정보 교환과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에는 대부분의 국내·외 스타트업이 비즈니스 관련 이해관계자를 설득하기 위해 증거자료로 활용하는 핵심지표(KPI)를 주제로, “스타트업을 위한 핵심지표(KPI) 수립 및 파이낸셜 모델링 이해” 세미나를 진행했다.1부에서는 스타트업의 성장단계에 맞는 KPI지표 수립 방법을 2부에서는는 스타트업의 파이낸셜 모델링 이해를 주제로 나누어 진행했다.

매 회차 CEO클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홈페이지판교 창업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관계자는 “매 회차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CEO클럽은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 생태계의 트랜드를 분석하여,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최신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CEO클럽에 참여를 통해 분야 전문가 및 참여 스타트업 간의 네트워킹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도약패키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하고 있으며, 창업존 운영 등 인프라 지원 및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