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스티브 잡스'를 찾아라,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이 신청 마감 기간을 연장했다. 원래 2월 28일을 끝으로 신청 접수가 마감이었던 스타트업 배틀 신청 기간을 3월 15일로 연장했다. 더욱 많은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숨어있던 진정한 원석을 발굴하겠다고 beLAUNCH측은 말했다.
이번 beLAUNCH 스타트업 배틀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글로벌 무대의 다음 패러다임을 제시할 혁신의 아이콘을 찾고자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Find Next Steve Jobs”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스타트업 배틀은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의 스타트업에게 우승상금 현금 2,000만원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은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VC, 해외 유수 미디어 등이 참관할 전망이다. 이번 스타트업 배틀은 아시아 최대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로 글로벌 잠재 고객 유치와 투자확보, 네트워킹, PR 및 마케팅에 있어 올해 최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 1980년 스티브 잡스, 당시 최고 마케팅 실력자였던 존 스컬리 펩시콜라 사장을 영입하기 한 말
‘제 2의 스티브 잡스’는 누가될 것인가? 스타트업, 미래의 혁신에 과감히 도전하라.
▷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 신청 바로가기 : http://belaunch.com/startup-battle/
▷ beLAUNCH 2013 2월 티켓 특판 구매 바로가기 : http://onoffmix.com/event/10748
관련기사 바로가기
- 설탕물이나 팔며 인생을 마칠 것인가, “Find, Next Steve Jobs”
-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 수상 내역 공개
- [연재]beLAUNCH 2012, 그 다하지 못한 이야기 – PART 2. 스타트업 배틀 TOP 20
-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 접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