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더슬립팩토리 박준혁 대표가 지난 1일 오전 9시 테헤란로 커피클럽에서 창업 및 투자자가 참석한 가운데 강연을 진행했다.
테헤란로 커피클럽은 스타트업 네트워킹 모임으로, 다양한 스타트업 중 주제에 적합한 인사 초청을 통해 경영정보 및 비즈니스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건강한 삶을 위해 가장 먼저 시행해야할 편안한 수면을 주제로, 다양한 스타트업 중 2곳이 선발되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더슬립팩토리 박준혁 대표는 질 좋은 수면에 대한 니즈는 있으나 뚜렷한 솔루션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범용적이고 접근성 높은 서비스를 개발하게 된 계기와 서비스 개발 및 기업 운영 당시 겪었던 어려움들을 이야기하며 공감을 자아냈다.
또 침체국면에 있는 세계 전망과 우리나라의 상황을 설명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기업들은 능동적인 대응 노력과 혁신적인 성장의지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준혁 대표는 "투자자와 투자유치에 대한 이슈와 사례, 다양한 청중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만남의 장에서 소통하며 앞으로의 서비스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박준혁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더슬립팩토리는 현재 코골이와 수면무호흡, 이갈이등의 다양한 수면관련 문제들을 해소하는 '파사'를 서비스중에 있으며, 지난 12월 국내 최초 구독형 코골이 관리 서비스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 제공 : 더슬립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