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테크스타즈(Techstars)의 한국 프로그램인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 인 파트너쉽 위드 힐스톤 파트너즈(Techstars Korea Accelerator in Partnership with Hillstone Partners, 이하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의 매니징 디렉터(Managing Director)로 이은세가 합류한다. 이은세는 연쇄 창업가로, 전략 컨설팅 및 VC 투자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2018년에는 서울창업허브 내의 비욘드 스타트업 (Beyond Startup) 액셀러레이터를 총괄했으며, 미국 LA에서 벤처캐피탈을 운영한 바 있다.
이은세 매니징 디렉터는 "창업가의 성공을 돕는 글로벌 네트워크인 테크스타즈의 첫 번째 한국 프로그램 운영을 맡게 된 것은 매우 큰 영광이며, 기본적으로 투자사인 만큼 훌륭한 기업을 발굴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일 것이나, 그 이전에 우리나라 생태계 내에 존재하는 도전과제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생태계 전반의 발전을 위해 글로벌 액셀러레이터로서 가능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는 특정 버티컬이나 산업에 관계없이 기술 기반의 기업들이라면 모두 지원할 수 있는 호리존털(Horizontal) 프로그램으로, 특히 한국에서 시작하지만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갈 커다란 비전을 가진 기업들이라면 반드시 지원해 주실 것을 부탁한다."라며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 및 지원을 당부했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는 한국 프로그램의 파트너인 힐스톤 파트너즈가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내에 보유하게 될 힐스톤 비즈니스 센터 내에 위치하게 되며, 2020년 3월 1일까지 스타트업의 참가 지원을 완료한 기업 중 10곳을 선발, 2020년 6월 8일부터 13주 간 최대 12만 달러의 시드머니(Seed Money) 투자와 더불어 멘토링과 총 100만 달러 이상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선발된 기업의 압축 성장을 지원한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의 지원 기간은 한국 시각 12월 3일부터(미국 시각 12월 2일) 2020년 3월 1일까지로, 접수가 완료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2020년 6월 8일부터 12주간 그 첫 배치에 대한 투자 및 액셀러레이션을 진행한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에 대한 지원은 이곳에서 할 수 있으며, 테크스타즈 프로그램에 대한 FAQ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anks for sharing. I read many of your blog posts, cool, your blog is very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