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팁스(TIPS) 운영사인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운영 중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가 ‘101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보육기업 3개팀을 팁스(TIPS) 연계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가 운영하는 101 멘토링은 서울 소재 청년 창업자(만 39세 이하)를 대상으로 R&D·팁스(TIPS)·정책자금 연계 등을 실질적으로 사업 고도화를 지원할 수 있는 분야에 기업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특히 팁스(TIPS)를 주제로 한 멘토링은 팁스(TIPS) 선정률 2년 연속 1위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씨엔티테크(주) 전화성 대표가 직접 멘토로 참여하여, 팁스(TIPS) 추천팀을 직접 발굴·추천, 사업계획서 고도화를 지원하며 실질적인 투자와 팁스(TIPS) 추천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전화성 멘토는 △십일리터(반려동물 건강 체크 솔루션 라이펫), △프랜킷(프랜차이즈 구매 물류 솔루션 제공), △아웃스탠더스(빅데이터 기반 대학원생 인적자원 관리 및 대학원 입시 멘토링 플랫폼) 3개팀을 추천 및 선정시켰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갖춘 청년 창업가 육성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건강한 창업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101 멘토링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101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연중 상시 신청할 수 있고,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 공고로 접수하면 된다. 상담이 접수되면 창업자의 멘토링 희망 분야에 따라 48시간 이내에 전문가를 연계해 진행된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