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서초동 엔젤투자지원센터에서 열린 '제 1회 Inside the Founders'의 전 수익금을 아동복지사업체 ‘드림인컴퍼니’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주최사 beSUCCESS가 발표했다.
'Inside the Founders'는 글로벌 테크/스타트업 미디어사 beSUCCESS의 주최로 아마존 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 SK 플래닛(SK Planet), 키사(KISA), 교보문고(Kyobobook), 비타민(Bitamin), 로켓펀치(RocketPunch), 글로벌브레인(GlobalBrain)이 함께 참여해 기획된 행사다.
매달 특정 테크 분야의 성공한 창업가를 초청하여 테크와 창업의 심도있는 대담을 진행하는 형식으로, 후배 창업가들에게 미래 전도유망한 테크 트렌드를 소개하고 성공의 실질적인 비법을 전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지난 12일,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한국 바이오 벤처 산업의 대부 ‘퀘스트파머(Questpharma)’ 유석환 회장이 함께해 후배 창업자들을 위한 진심어린 조언과 헬스 바이오 산업의 현실과 미래에 대해 통찰력 있는 이야기를 전했다.
beSUCCESS는 이번 첫 회 Inside the Founders의 전 수익금을 아동복지사업체 ‘드림인컴퍼니’에 기부하여 아동복지 지원 사업 ‘드림인데이’를 후원하기로 했다.
‘드림인컴퍼니’는 아동복지, 문화 및 예술,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특히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드림인데이’는 ‘드림인컴퍼니’가 진행하는 아동 후원 사업 중 외의 모든 사업 활동에서 얻게 되는 수익금과 가치를 기부하는 가장 큰 후원 행사다.
beSUCCESS의 정현욱 대표는 “첫 회 Inside the Founders는 참석한 모두에게 그 날 하루의 벅찬 감동이었다. 그 감동이 이번 후원으로 새로운 형태로 더 배가될 수 있음에 기쁘다”며 “이번 후원은 전적으로 참석자 여러분 덕이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좋은 가치 전파에 앞장서는 beSUCCESS가 되겠다”고 후원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따뜻한 성공’를 모토로 대한민국 벤처와 산업 생태계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beSUCCESS가 이번 후원을 계기로 더욱 많은 분야에 좋은 가치를 전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 Inside the Founders 1회 '바이오는 천사와 악마의 비즈니스다' 영상 >>
[youtube]http://youtu.be/oU001u-OhOk[/youtube]
* 풀버전 영상은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