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먼트스튜디오(대표 신성철)가 코엑스와 관광 스타트업 서비스 전시회인 ‘올댓트래블 2023’ 홍보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고자 업무협약을 8월 1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광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관광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며, 모먼트스튜디오는 올댓트래블 2023의 홍보마케팅 지원 및 여행 크리에이터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올댓트래블 2023’은 지역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라이프스타일별 지역여행(Local Travel For My Lifestyle)’ 콘셉트으로, 국내 여행자를 위해 다양한 관광 스타트업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전시회이다.
모먼트스튜디오는 2019년 설립된 여행 크리에이터 수익화, 여행 전문 제휴 마케팅 플랫폼 ‘세시간전’ 운영사이다. 세시간전은 최근 여행자 수와 제휴 파트너사 증가 등을 통해, 누적 거래액 3억 원 돌파, 크리에이터 가입 수 275%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원빌리언파트너스로 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모먼트스튜디오 신성철 대표는 "그동안 콘텐츠를 통한 관광의 가치를 더욱 부여하는 활동을 해온 경험에 바탕으로 코엑스와 함께 국내 우수한 관광 스타트업을 소개할 수 있는 올댓트래블 2023의 홍보마케팅과 관광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있어 모먼트스튜디오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여 유망 혁신기업들을 콘텐츠로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댓트래블 2023은 기존 관광산업뿐아니라, 로컬, 워케이션, 아웃도어레저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관광 스타트업의 비즈니스와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광 스타트업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비즈니스 확장을 도모하는 새로운 모멘텀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는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올댓트래블 2023'의 공식 홈페이지(https://alltt.co.kr/20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모먼트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