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년 01월 25일 -
꾸그 운영사 글로랑(대표 황태일)이 ‘교육이 미래다’ 라는 주제로 서울 삼성동 COEX 전시홀에서 2023년 1월 12일에서 14일까지 개막한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꾸그는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부모와 자녀들에게 꾸그만의 차별화된 퀄리티 높은 교육을 선보였다.
또한 교육 업체 관자들에게 에듀테크를 뛰어 넘어 탤런트 테크 플랫폼을 지향하는 꾸그의 브랜딩 확장 홍보를 위하여 교육박람회와 연계하여 열렸던 행사인 ‘교사 초청 에듀테크 활용 확산 세미나’에 참가하여 발표 및 체험 제품 전시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특히 꾸그 부스에서 진행되었던 꾸그선생님들의 시범 수업 이벤트는 평소 온라인 수업으로만 만나던 선생님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에 예상보다 빠르게 마감되어 자녀와 학부모들의 꾸그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꾸그 운영사 글로랑 황태일 대표는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부스 현장에서 진행되는 체험 수업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기 마감되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꾸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교육 관련 전시회에 참여하여 꾸그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널리 알릴 것” 이라고 밝혔다.
뉴스 제공 : 글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