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소프트웨어 빌더 플랫폼 '나두아이오'를 서비스하는 나두모두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이번 선정은 나두모두가 보유한 독창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 더욱 빠르게 글로벌 시장 진출과 기술 고도화에 나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두모두는 팁스 운영사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의 투자와 추천을 받아 지원, 선정됬다.
나두아이오는 기업들이 복잡한 내부 업무 시스템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으로, 비개발자들도 간단한 클릭만으로 백오피스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AI 기반의 자동화 및 워크플로우 통합 기능을 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성을 기반으로, 최근 가트너와의 벤더 브리핑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TIPS 프로그램을 통해 나두아이오는 2년간 최대 5억원의 연구개발 자금 지원을 받게 되며, 소프트웨어 개발 속도를 획기적으로 증강하는 AI 코파일럿 기능을 개발하고, 나두아이오에서 제작된 워크플로우를 외부 AI와의 연계 통해 에이전트 기능을 추가하는 등 기술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확실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나두모두의 문영호 대표는 "이번 TIPS 선정은 나두아이오가 보유한 기술력과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이번 TIPS 선정으로 나두아이오는 다양한 기술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고객사의 요구에 대응가능한 기업용 내부SW 개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보다 손쉽게 내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나두아이오(home.na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