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이사 전화성)와 아워홈(사장 이영표)이 푸드테크 분야 혁신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밋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0월 18일(금)까지 모집한다.
아워홈 오픈이노베이션 밋업은 아워홈과 스타트업 간 협업 가능성을 검토하고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유치 및 협업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는 푸드테크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선도하는 아워홈이 함께하여 ▲AI, ▲AI 빅데이터, ▲로봇/벤딩 머신, ▲DATA 통합 솔루션, ▲디지털 커머스, ▲바이오·친환경, ▲헬스케어, ▲식품 가공, ▲물류, ▲B2B 복지 플랫폼, ▲기타 F&B 관련 신제품 및 푸드테크 관련 신기술 아이디어 등 아워홈과 함께하고 싶은 분야 자율 제안 기업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신청기업 대상 서류평가를 통해 20개 기업을 선발하고, 오프라인 IR 발표 및 협업 심사 미팅을 통해 총 5개팀과 협업을 확정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밋업 상담회를 통해 아워홈으로부터 투자 및 협업 검토뿐만 아니라 PoC 확정 기업 대상 우수기업 선발 시 아워홈 오픈이노베이션 지원금을 기업별 최대 1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창업 7년 이내이자 39세 미만의 캠퍼스타운 기업 혹은 서울시 내 대학으로부터 보육 받은 이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0월 18일(금) 오후 18시까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제출 서류 및 세부 자격 요건 등은 홈페이지 내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엔티테크와 아워홈은 지난 3월 아워홈 오픈이노베이션향 벤처투자조합을 결성하며, 혁신 푸드테크 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cnt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