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협약은 가천대 길병원 환자분들에게 원활한 객실 제공 및 임직원 복지 혜택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전국에 98개의 호텔을 누적 운영하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을 환자와 임직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가천대 길병원 환자분들과 임직원들께 좀 더 편안한 숙박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인 복지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천대 길병원 국제의료센터는 이번 협약 체결로 환자와 그 가족들, 그리고 병원 임직원들이 편안한 숙박 환경에서 치료와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는 입장을 밝히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국내 1위 종합 숙박업 위탁운영사로, 전국에 98개의 호텔 숙박시설과 3,094개의 객실을 누적 운영하고 있다. 25년 호텔리어 경력의 권태혁 대표를 필두로 경력 있는 운영진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위탁운영 전후 평균 매출을 약 64% 끌어올렸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고객 중심의 위탁운영 서비스와 투명한 매출 공개 등, 신뢰 높은 호텔 운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숙박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앞장서고 있다. 권태혁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