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윤종욱)가 2024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오는 8월 16일부터 30일까지 창업전문기관 R&D 과제를 모집한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과제는 중소벤처기업부 R&D가 처음인 창업 7년 이하, 매출액 20억 미만인 창업기업에 연구개발비를 최대 1.2억 원 지원한다. 기업은 동일 모집차수에 1개의 과제만 신청 가능하다.
운영기관인 서울테크노파크에서는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화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화프로그램은 ▲기업성장 역량강화 프로그램 ▲기술고도화 지원 프로그램 ▲창업사업화 촉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테크노파크 접수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은 누구나 필요에 따라 제공받을 수 있다.
본 사업은 창업전문기관의 추천기업 모집 및 선정 후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의 선정평가를 거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최종 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기정원과 협약을 체결하고 정부지원연구개발비를 지급받아 R&D과제를 수행한다.
2024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첫걸음 창업전문기관 R&D과제 모집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테크노파크 담당자는 “도약이 필요한 창업기업과 호흡을 맞추어 필요에 따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정성스러운 맞춤형지원으로 기업성장의 디딤돌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 사업을 운영하는 서울테크노파크는 서울지역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사업재편 지원사업, 수요기술 조사사업, 스마트공장보급확산사업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재)서울테크노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