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라이즈(Datarize, 대표 김성무)’가 유료 고객사 500곳을 돌파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기반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국내외 다양한 이커머스의 CRM 마케팅을 돕고 있다. 정확한 데이터 제공과 간편한 사용성, 높은 마케팅 효율을 자랑하며 유료 전환율 60%를 기록하고 있다.
데이터라이즈는 현재까지 농심, 정원e샵, 안다르 등 대형 기업은 물론 중소형 고객사도 다수 확보한 바 있으며, 이러한 고객사 증가에 맞춰 고도화된 기능을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확장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데이터라이즈는 우수한 기술력과 시장에서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평균 사용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한 바도 있다. 지난해 수십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이터라이즈는 올해 상반기에만 작년 온기 매출을 돌파했으며, 올해 전체 매출은 작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듯 5년간 매출 성장폭이 2년간 3배, 3년간 2배를 유지하며 유니콘으로의 성장을 달성할 수 있는 패턴을 나타내는 T2D3 성장세를 유지하며 꾸준히 성장중이다. 또한, 단순한 매출 성장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매출이 발생하며 글로벌 SaaS 기업으로 본격 도약하고 있다.
데이터라이즈 김성무 대표는 “데이터라이즈는 빠른 성장과 더불어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 과정에서 실력있는 핵심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여 더 큰 도약을 이룰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데이터라이즈(datariz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