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경기혁신센터’)가‘2024 유니콘 브릿지 with 삼화페인트’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4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지난 19일밝혔다.
‘2024 유니콘 브릿지 with 삼화페인트’는 글로벌 No.1 공공 액샐러레이터를 지향하는 경기혁신센터와 사람과 세상을 지키는 기술을 연구하고 만드는 삼화페인트가 협업하여 미래 첨단 산업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지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전자재료(디스플레이 소재) ▲이차전지 ▲기능성 코팅소재 ▲ESG/AI/자유제안이며, 해당 분야와 일치하고 MVP를 보유한 스타트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프로그램 선정기업에는 6월부터 11월까지 삼화페인트와 기술 및 개념검증 (PoC, Proof of Concept) 기회와 기업별 최대 5천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되며 경기혁신센터의 Value-up 액샐러레이팅 프로그램과 투자 검토 기회 및 일반·딥테크 TIPS 등의 후속 투자연계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청페이지(https://openbridge.kr/samhwa/)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삼화페인트와의 협업으로 스타트업에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우수한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