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 독도의 날 기념해 앱 내 가상 매장 개설
2015년 10월 23일

151023_얍_보도자료_이미지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애플리케이션 내에 가상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장 명칭은 '소중한 우리땅 독도'다. 얍 앱을 설치하고 ‘독도’라고 매장 검색을 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상징적인 사이버 매장으로 운영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4일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중한 우리땅 독도’ 가상 매장에 방문해 리뷰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해시태그 ’#사랑해독도얍’과 함께 가상 매장을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CU 독도 후원 교통카드’ 1만 원 권을 선물한다.

CU 독도 후원 교통카드는 ‘캐시비 교통카드’와 ‘CU 멤버십 카드’가 결합해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선불카드로, 해당 카드로 결제된 매출 이익금의 1%가 독도 후원 기금으로 적립된다.

얍컴퍼니 안기웅 CMO는 “독도의 날을 맞아 대중들에게 소중한 우리 영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비록 가상 세계에서 오픈되지만 독도를 향한 국민적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는 창구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