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기사는 VentureBeat Matt Marshall 대표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VentureBeat가 오는 6월 11-14일, beSUCCESS가 주최하는 한국 최초 IT 스타트업 이벤트인 beLAUNCH 컨퍼런스가 열리는 한국으로 간다. VentureBeat 기고가 메건 켈리와 필자는 beLAUNCH 2012에 스타트업 배틀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며, 이번 행사에서 보고 들은 모든 새로운 기술을 기사로 전달할 예정이다. 6월 13, 14일 양일에 걸쳐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과 아시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이 쇼케이스를 가진다.
또한 오는 10월에 VentureBeat가 공동 주최하는 실리콘 밸리 컨퍼런스인 DEMO에 초청할 스타트업을 찾기 위해 한국의 스타트업 10개 사를 개별적으로 만나볼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미팅에서 해당 스타트업 관계자들에게 그들의 기술, 비지니스 모델, 국제 시장 전략 등에 대해 조언 할 예정이다. 이에 관심있는 한국의 스타트업 관계자는 신청 양식을 작성해 보내면 추후 자세한 사항을 따로 공지할 예정이다.
한국 IT 미디어 beSUCESS의 정현욱 대표는 작년, 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VentureBeat에 협력 의사를 타진해왔다. VentureBeat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기술을 다룬다는 우리의 더 큰 목표와 부합하는 이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곧 한국에서 만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