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들이 beLAUNCH 2012를 주목하고 있다!
2012년 05월 28일

VC(벤처 캐피탈리스트)들이 beLAUNCH 2012를 주목하고 있다. 지난 25일 삼성벤처투자가 beLAUNCH 2012의 공식 참여투자사로 등록함에 따라 beLAUNCH 2012의 공식 참여투자사만 21곳을 넘어섰다.(공식 참여투자사들의 자세한 소개는 http://www.belaunch.com/investor) 이외에도 beSUCCESS 측으로 비공식적으로 참여를 알린 참여투자사만 해도 5곳이 넘어 실제로 beLAUNCH 2012 행사장에서는 30곳 이상의 벤처투자사들이 투자할 스타트업을 물색할 것으로 보인다.

공식 참여투자사들의 투자분야를 살펴보면 IT/모바일, 소프트웨어, 제조업, 문화컨텐츠, 바이오 등 거의 모든 미래의 신기술, 신산업 분야에 투자하고 있어 그 어떤 아이템으로 무장한 스타트업이더라도 beLAUNCH 2012를 통해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

공식 참여투자사들은 행사장에서 실제로 스타트업배틀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거나 스타트업 부스 뱃지평가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공식 참여투자사들만을 위한 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투자자들이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타트업배틀 TOP 20 선발을 위한 2차 면접예선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한 VC관계자는 “훌륭한 스타트업들을 이렇게 한자리에서 집약적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 지금 당장 투자를 하고 싶은 기업만 20개는 되는 것 같다. 실제 행사장에서 어떤 프리젠테이션으로 다시 한번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할 지 매우 기대가 된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공식 참여투자사로 등록한 한 투자사의 임원은 “훌륭한 스타트업들이 부스로 많이 등록했다는 소식을 익히 들어 스타트업 부스들을 꼼꼼히 둘러볼 예정이다. 맘에 드는 기업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실제 투자단계까지 갈 수 있도록 그 자리에서 바로 사후미팅일정을 잡을 생각이 있다.”며 적극적으로 투자할 업체를 찾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beLAUNCH 2012는 공식 참여투자사들에게는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는, 그리고 스타트업 배틀 및 스타트업 부스에 참여하는 스타트업들에게는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공식 참여투자사로 등록을 원하는 벤처투자사들은 info@besuccess.com, 스타트업 부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들은 startup@besuccess.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VC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