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빠른 경로는 어디? 우버, 운전자 교육 위한 우버 게임 출시
2015년 06월 12일

uber_drive-640x550

우버는 우버 운전자들의 교육을 위해 우버 게임을 오늘 출시했다. '우버 드라이브(Uber Drive)' 게임 속에서 운전자는 가장 빠른 경로를 찾아 승객을 데려다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은 구글 맵과 연동되어 있으며 운전자가 생각하기에 가장 빠른 길을 선택해 목적지까지 승객을 데려다주면 된다. 한 게임이 끝날 때마다 실제 우버 운잔자들은 가장 빠른 경로가 무엇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과 얼마나 유사한 경로를 선택했느냐에 따라 0개에서 5개의 별점을 얻게 된다.

실제 우버 택시 역시 승객들로부터의 별점을 받고 있다. 붐비거나 수요가 많은 구간에서 승객을 태울 시에는 실제 우버처럼 게임 속에서도 할증 요금(Surging Price)을 받을 수 있다. 운전자는 이렇게 얻게 된 가상 화폐로 게임 속에서 자신의 차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게임은 우버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마이크 트루옹이 고안해낸 것으로, 우버 기사들을 더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교육하기 위해 약 6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되었다. 현재 우버 드라이브 게임은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재 경로는 샌프란시스코 지역만을 포함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Ubergizm0

 

0 0 votes
Article Rating
정새롬 기자 (2014~2015)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