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자동제작툴 ‘타일’ 베타 버전 출시
2016년 07월 08일

tyle_banner

카드뉴스 자동 제작 툴 '타일(tyle)'을 개발한 스타트업 '투블루'는 타일의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타일은 텍스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카드뉴스를 디자인해주는 웹 서비스다. 사용자는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몰라도 텍스트만 입력해 카드뉴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6

현재 타일은 대형 언론사를 비롯해 중소 언론사, 스타트업, 광고대행사 및 병원, 부동산, 미용실과 같은 로컬비즈니스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2만 명의 사용자로부터 7만3천 장의 누적 이미지를 생산했다고 밝혔다.

투블루의 우혁준 대표는 “마케팅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과 이미지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 모두가 만족할 만한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