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잘 날 없는 우버, 이번에는 성폭행? 등
2014년 12월 08일

[REUTERS] 바람 잘 날 없는 우버, 이번에는 성폭행?

지난 일요일 인도에서 우버(Uber) 운전자가 한 여성 승객을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우버의 대변인 에블린 테이(Evelyn Tay)는 "안전을 최우선시한다"며 "운전자들은 모두 자격을 검증받은 사람들"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최근 우버는 무단 감시와 언론 사찰 등으로 논란의 중심에 있었는데요. 이번 성폭행 사건까지, 정말이지 바람 잘 날 없는 우버입니다.

uber-bangalore-Vasundhara-Das

 

[The Washington Post] 북한, "소니 해킹 우리를 지지하는 누군가의 의로운 소행"

김정은 암살 계획에 대한 내용을 담은 할리우드의 영화 '더 인터뷰(The Interview)'와 관련된 소니 해킹에 대해 북한이 부인했습니다. 영화 더 인터뷰의 화제에 이어 소니가 대규모 해킹 공격을 받았고 조사 중 한글 코드가 등장하며 자연스럽게 그 배후로 북한이 지목됐는데요. 북한은 자신들을 지지하는 누군가의 '의로운 소행'이라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o-THE-INTERVIEW-TRAILER-facebook

 

[TC] 프라나, "자세 바로 하시구요, 복식호흡하세요"

자세와 호흡을 관리해주는 아이템, 프라나(Prana)가 공개됐습니다. 이 작은 단추 모양의 디스크를 벨트나 바지 등에 장착하면 자세와 호흡을 모니터해준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앱으로 자세와 호흡에 대한 점수도 매겨주고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screen-shot-2014-12-07-at-12-04-52-pm1

 

0 0 votes
Article Rating
최지연 기자 (2014~2015)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