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커미디어(대표: 데이비드 리)가 5월 1일~2일간 진행된beLAUNCH 2013 스타트업배틀에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쉐이커미디어는 "당신의 소중한 추억들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남기세요"를 모토로 이용자가 손쉽게 영상을 만들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우승을 차지하여 2013 beLAUNCH 실리콘밸리 참가권과 상금 1,000만원을 획득했다.
쉐이커미디어의 데이비드 리 대표는 "발표 때 너무 떨었는데, 이렇게 딸과 함께 한 자리에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지만 너무 행복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AWS 2000 상은 제이디랩이 차지했으며,창업진흥원의 KAPP 글로벌진출 사업 참여권은 클라우드비전과 위플래닛, 일본에서 IR의 기회가 주어지는 GB Winner상은 싱글팻팀에 돌아갔다.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은 2012년 대회 개최 이후 아시아 최고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로, 스타트업에게 투자유치, 고객유치 또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왔다. 올해는 한국, 일본, 인도 등 다양한 국가로부터 지원한 200여팀이 예선을 거친 후, 20 팀이 본선에 진출하였다.
심사위원으로는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엔젤투자자, 성공한 스타트업, 비즈니스 리더 등이 참석해, 참가 팀들의 실행가능성, 창의력, 통찰력, 발표 기술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