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갈땐슈퍼맨, 주문 고객 대상 ‘쓰레기수거 서비스’ 시작
2016년 05월 09일

super

동네 슈퍼마켓 배달 앱 슈퍼갈땐슈퍼맨이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3일부터 '슈퍼맨 감동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슈퍼맨 감동서비스는 ‘쓰레기수거 서비스’로 주문 시 쓰레기수거를 요청하면 쓰레기를 대신 버려주는 서비스다.

이번 쓰레기수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배경은 "주문 배달 시 현장에서 고객에게 직접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고심하던 중 많은 단골 고객의 의견을 받아 해당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슈퍼갈땐슈퍼맨 조성호 대표는 “고객님의 편안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돌려주는 것이 슈퍼맨 감동서비스의 목표”라고 밝혔다. 또한, "2016년 6월에 시작할 슈퍼맨 감동서비스 2탄은 고객에게 더 강력한 감동을 드리기 위해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고 1탄에 못지않은 강력한 감동 서비스를 무장하고 있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슈퍼갈땐슈퍼맨은 2016년 7월에는 서울 전 지역 확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슈퍼갈땐슈퍼맨만의 특화된 '슈퍼맨 감동서비스'를 시작해 운영 중이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