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스타일 정보공유 스타트업 ‘스타일쉐어’, 패션전문채널 동아TV와 양해각서 체결
2015년 11월 05일

IMG_5761

패션·뷰티 스타일 정보공유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LF 계열의 패션 전문채널 동아TV와 4일 MOU를 체결하고 방송과 소셜미디어의 이색적 만남을 선보인다.

스타일쉐어는 패션과 뷰티 등의 스타일 정보 및 노하우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전 세계 120개 나라에서 모인 180여만 명의 이용자들이 일상 속 패션, 메이크업 노하우, 세일 정보 등을 공유한다. 특히 실용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18세에서 25세 사이의 회원이 180만 명으로 젊은 패션피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스타일쉐어 선데이 플리마켓에는 2만여 명이 참가해 DDP 개장 이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진행되기도 했다.

이번 협력으로 동아TV는 스타일쉐어를 통해 콘텐츠를 게재하고 프로그램, 패션스쿨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한다. 동아TV는 스타일쉐어의 콘텐츠를 활용한 방송 프로그램을 기획·제작하고, 스타일쉐어의 광고를 방영한다. 이 밖에도 플리마켓과 같은 행사 진행 시 촬영을 지원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스타일쉐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발된 인원에게 패션스쿨 디아프(DIAF)의 학비를 지원하는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동아TV 김인권 대표는 “동아TV와 스타일쉐어의 MOU를 통해 방송과 SNS 채널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스타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공유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일쉐어 윤자영 대표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스타일쉐어 이용자들에게 동아TV가 제공하는 전문적인 정보들과 패션스쿨 디아프 장학금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바일을 중심으로 TV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와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