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데이터 기반의 자산 포트폴리오 서비스 ‘더리치’ 김기사랩으로부터 투자 유치
6월 9, 2021

배당 데이터 기반의 자산 포트폴리오 서비스 더리치

배당 데이터 기반의 자산 포트폴리오 서비스 '더리치' 김기사랩으로부터 투자 유치

배당 데이터 기반의 자산 포트폴리오 서비스 ‘더리치’를 개발 중인 주식회사 빌리어네어즈(대표 조현호)가 김기사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더리치는 네이버, 삼성전자 출신의 개발팀이 창업한 핀테크 서비스로, 금융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초보 개인투자자들도 누구든지 전문가와 같이 투자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등의 증권사 연동을 통해 흩어진 자산을 하나의 앱으로 관리할 수 있고, 매월 받게 될 배당금까지도 예측해준다.

빌리어네어즈 조현호 대표는 “금융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겪는 정보 비대칭을 IT기술을 통해 완전히 해소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더리치는 정교하게 구축한 빅데이터와 탄탄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 5월 삼성금융그룹에서 주최한 오픈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본선에 진출해 현재 삼성증권과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