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공간 공유 서비스 ‘스페이스클라우드’, 101개의 도시공간 공유 제휴사업 본격 진행
2016년 05월 12일

sc

모임 공간 공유 서비스 스페이스클라우드가 '공간공유 프로젝트 101' 계획을 발표하고 제휴사업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공간공유 프로젝트101'란 스페이스클라우드가 공간이 필요한 스타트업, 공공기관, 동호회 등 다양한 단체들과 제휴를 맺고 공유공간 및 도시 공간을 활성화하는 프로젝트다.

스페이스클라우드에 제휴를 제안하는 단체들은 ▲지역별 모임 공간 DB 정보 교류, ▲모임 공간 협찬 및 콘텐츠 기획, ▲기타 유휴 공간 또는 유휴 시간을 활용한 다양한 기획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의 관계자는 "그동안 스타트업, 아티스트 크루, 마음 기업, 지역 단체 등의 여러 단체로부터 '공간 협찬' 또는 '콘텐츠 협업' 제안이 받아왔다. 이러한 제안을 좀 더 체계적으로 발전시키고자 제휴사업으로 프로그램화하여 추진하게 되었다"며 "직장인들을 위한 커리어 강좌나 창업동아리를 위한 네트워킹 파티, 동네 연습실을 활용한 K-POP 꿈나무 양성, 지역 공간에 활력을 주는 예술가들의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공간공유 프로젝트 101에 참여하고 싶은 단체들은 스페이스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