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쏘카가 삼성전자 기어 S2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 기어 S2 쏘카 앱은 차량 문 개폐, 비상등, 경적 등의 차량 제어는 물론, 예약 차량 정보, 남은 대여시간, 쏘카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양사는 이번 기어 S2 쏘카 앱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쏘카 X 삼성 기어 S2 랩핑카를 수도권 지역에서 100대 규모로 운영하며, 해당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은 대여요금을 5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어 S2 쏘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전 차종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 마케팅본부 신승호 이사는 “쏘카는 스마트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한 공유경제 플랫폼 비즈니스로 사용자들의 IT기기에 관한 관심이 높아 이번 공동 프로모션이 많은 관심을 끌 것”이라며, “멋진 디자인과 기능으로 웨어러블 기기 시장에서 사랑을 받는 삼성전자 기어 S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쏘카와 삼성전자 기어 S2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쏘카 앱,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