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해외직구 앱 ‘스내피(snappy.global)'를 운영하는 캐주얼스텝스(CASUAL STEPS INC.)가 산업은행, 케이브릿지(K-bridge), UTC인베스트먼트(UTC investment)로부터 21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스내피는 다수의 해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한 카트에 담아 통합결제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는 해외직구 앱이다. 스내피가 제공하는 '통합카트 기능'은 각각의 해외쇼핑몰에 대한 회원가입 없이 하나의 사용자 아이디로 230여 개의 해외쇼핑몰 상품을 하나의 카트에 담아 동시에 모바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사용자가 스내피와 제휴 된 배송대행서비스(포스트베이, 뉴욕걸즈, 잇츠뉴욕, 직구닷컴, USA마이홈, NJ마미)를 이용하면 스내피 결제와 동시에 상품과 배송정보가 자동으로 전송되므로 별도의 배송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아도 된다.
스내피를 운영하는 캐주얼스텝스의 김진하 대표는 “스내피는 누구나 할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를 표방한다. 실제 스내피 이용자의 대부분은 해외직구 경험이 없는 초보 직구족으로 첫 해외직구를 스내피에서 경험하고 있다. 스내피는 이번 투자금을 통해 신규 해외쇼핑몰 입점유치 등 서비스 가치 제고를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