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행사와 모임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임문화 플랫폼 온오프믹스가 돌아오는 새해를 맞아 1월 28일인 수요일부터 산뜻하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모임 문화 플랫폼'의 선두 주자이자 대표 기업인 온오프믹스는, ‘모임’이라는 형태로 이루어지는 온·오프라인의 모든 행사와 강연, 축제 등의 정보를 제공해 주는 것은 물론, 각각의 모임별 참여, 홍보, 확인, 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KBS 예능 프로그램 ‘나는남자다’, 유명 강연 프로그램인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형 마케팅 페스티벌인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등 대규모 행사부터 소규모 그룹의 모임들까지 약 4만여 개의 행사들을 온오프믹스에 담아오며 현재 약 40만 명의 회원들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
온오프믹스 웹사이트의 이번 리뉴얼은 지난 4년여 동안 강연, 세미나, 교육, 문화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원들이 다소나마 불편하게 느낄 수 있었던 점들에 기반하여 대폭 개편한 것으로, 평소 인입되던 실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였기에 개편 이후에는 좀 더 많은 사람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온오프믹스의 관계자 또한 “이번 리뉴얼은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들의 니즈까지도 해결해 주기 위한 노력이자, 모임 문화 활동이 보다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바지하기 위함이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반영하여 고객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온오프믹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에 맞추어, 신규로 가입하게 되는 회원들과 더불어 온오프믹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회원들 모두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 또한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믹스 회원들에게 푸짐한 상품으로 그 동안의 사랑에 대해 보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나눠 드리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
새로운 모습의 개편 내용 및 이벤트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