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분석 스타트업 ‘뉴지스탁’, 하이투자증권에 종목분석 시스템 제공
2016년 01월 13일

2011년 설립된 주식분석 핀테크 기업 뉴지스탁이 1월 12일부터 하이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해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종목분석 시스템과 모델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뉴지스탁 서비스는 상장된 전 종목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문분석과 분석된 결과를 가지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최적의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stock

뉴지스탁은 최근 개인맞춤형으로 모델 포트폴리오를 직접 만들고 자동매매까지 연결되는 시스템을 완성해 현재 검증 중이며, 인공지능 자산 관리 서비스 로보어드바이저(robo-advisor)인 젠포트를 활용하고 있다.

문경록 뉴지스탁 공동대표는 “개인 투자자는 정보가 부족해 투자 시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하이투자증권 고객이 뉴지스탁 서비스의 객관적인 종목 분석 결과를 이용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신청 시점부터 2월 29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하이투자증권의 싸이칸플러스(HTS)와 스마트하이플러스(MTS)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