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여행 전문 회사 마이리얼트립은 항공-호텔과 가이드 투어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기존에 집중하던 가이드 투어, 현지 특화 액티비티 이용권, 항공권, 호텔까지 함께 제공하게 되었다.
마이리얼트립 관계자는 "마이리얼트립의 자유여행 상품은 지난 4년간 여행자들이 남긴 리뷰와 평점이 높은 인기 가이드 투어를 항공, 호텔과 함께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상품의 경우 전체 일정은 여행자가 자유롭게 기획하지만, 일정 중간에 마이리얼트립의 가이드 투어를 넣어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스페인으로 7박 8일 여행을 떠난다면 도착한 다음 날 마이리얼트립의 전문 가이드와 동행하면서 투어를 받은 후 나머지 일정은 자유여행을 하는 식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신개념 여행 상품은 항공, 호텔과 가이드 투어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고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객의 편의성과 자유로운 선택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현지에 특화된 여행 회사에서 종합 여행 회사로 도약하고 있는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2,100여 가지 현지 여행 상품을 제공 중이며 예약수 기준으로 작년 동기 대비 700% 성장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