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 멘토링을 통한 산학협력 활성화 지원
- 팀빌딩 및 아이디어 선정을 위한 해커톤 등 다양한 행사 개최
한국무선인터넷산엽연합회(회장 고진, 이하 MOIBA)는 모바일 분야의 산업현장 수요와 실용 중심의 현장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산학 연계를 통한 Mobile Value-Up 프로그램」을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고 공고했다.
동 프로그램은 사업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이 실제 모바일 산업 분야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멘토와 기획, 개발, 디자인 분야에서 1:1 멘토링을 통해 실제 기업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을 수 있다.
대학생들의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참여를 위해 아이디어 해커톤, 온/오프라인 멘토링, 1Day 클리닉, 최종 데모데이를 거쳐 시상 등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SSN 학생창업네트워크’와 ‘KSIA 학생IT연합회’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희망자에 한해 정부 창업 사업 매칭 및 엔젤 투자 펀드 소개 등의 창업 연계 프로그램도 병행할 계획이다.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홈페이지(http://onoffmix.com/event/ 28788)를 통해 6.26(목)까지 접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한 대학생들은 6.28(토) 역삼동 MARU180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는 해커톤 행사를 통해 팀빌딩 및 아이디어 선정, 멘토링 매칭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