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스튜디오, 10대 급식·익명 커뮤니티 앱 ‘스쿨오브락’ 출시
2016년 03월 17일

s

알람몬, 1km, 원스, 지하철 등을 개발한 모바일 앱 개발 전문 스타트업 '말랑스튜디오'가 ‘스쿨오브락’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쿨오브락’은 오직 10대들을 위한 학교생활 정보 및 익명 커뮤니티 앱 서비스다.

전국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상세한 급식 정보뿐만 아니라 올해 학사 일정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교내 익명 게시판을 통해 시험, 수행평가 등 자세한 학사 정보를 공유하거나 동아리, 사랑 고백 등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 나눌 수 있도록 앱을 구성했다고 말랑스튜디오 관계자는 밝혔다.

전국 10대 학생들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의 학교 급식을 자랑하고 다른 학교 급식을 서로 평가하는 급식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유머, 연예인, 패션, 취미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여러 게시판이 제공된다.

말랑스튜디오의 김영호 대표는 “10대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필요한 교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스쿨오브락이 학생들끼리 자유롭게 서로의 생각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