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제조기업 인탑스(대표이사 김근하, 코스닥 049070)가 하드웨어 스타트업에게 컨설팅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탑스는 페이퍼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1기에 선정된 스타트업에게 10주간 총 5회 이상에 걸쳐 △사업성 검토 △디자인 △설계 △IR 등 분야별 전문가의 집중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원 자격은 설립된 지 7년 미만으로, 시드 이상의 투자 유치와 프로토타입 이상의 제품 개발을 완료한 기업이다. 기술 특허 및 제품 제조 경험을 보유한 기업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로봇 △디지털 헬스케어 △모빌리티 △스마트 디바이스 △라이프 스타일 등과 관련된 제조 분야가 모집 대상이다.
서류 접수는 페이퍼프로그램 홈페이지(www.paper-program.com)를 통해 7월 17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서류심사와 비대면 인터뷰 등을 거쳐 9월 초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퍼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기업인 인탑스의 40년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이 단기간에 완성도 높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하는 제조 서비스다.
인탑스는 이를 통해 뛰어난 아이디어를 지닌 스타트업들을 발굴하여 기획, 디자인, 설계, 양산 및 제조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필요시 자회사인 '인탑스 인베스트먼트'와 연계해 스타트업에 직접 투자한다.
보도자료 제공: 인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