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O2O 서비스 스타트업 우아한웨딩과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웨딩 관련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우아한웨딩은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상호교류를 통한 산학협력을 진행해 나갈 예정으로 지난 4월 23일 웨딩아트계열의 학생들에 직접 스몰웨딩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우아한웨딩은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웨딩아트계열 학생들이 생생한 현장 지식을 경험하도록 해 스몰웨딩에 대해 이해할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우아한웨딩의 장지현 큐레이터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웨딩아트계열 학생들이 스몰웨딩에 대해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성공적인 산학협력이 진행되어 스몰웨딩 전문 큐레이터가 꾸준히 양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아한웨딩의 임현석 대표는 "우아한웨딩은 O2O 웨딩 사업을 위해 필요한 업계 이해도와 운영 역량을 갖춘 팀이라며, 그간 천편일률적이고 틀에 박혀있던 웨딩 시장을 혁신하고 새로운 영역의 O2O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우아한웨딩은 현재의 셀프웨딩 디렉팅 서비스를 넘어 결혼, 출산, 돌잔치와 관련한 '라이프타임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것을 장기적인 목표로 가진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