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이 지난 4일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IBK창공 대전 5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IBK창공은 대전 5기 육성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약 4개월간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컨설팅, IR, 산학연 기술매칭, 사무공간 지원, 전시회 참가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2024년 상반기 IBK창공 대전 5기로 선정된 18개 기업(△㈜고스트패스 △㈜공도 △나노일렉트로닉스㈜ △㈜드노보 바이오테라퓨틱스 △㈜라드피온 △㈜리그넘 △㈜바이옴에이츠 △㈜브랜드리스 △㈜브이유에스 △㈜심비스타 △㈜우리아이들플러스 △㈜인세라솔루션 △㈜잉클 △㈜지엔에이컴퍼니 △코넥시오에이치㈜ △코워크위더스㈜ △㈜큐롬바이오사이언스 △파워오토메이션㈜)의 IR(Investor Relation) 발표를 진행했다.
심사에는 IBK기업은행 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등 투자기관 관계자(△DS자산운용 △SJ투자파트너스 △대교인베스트먼트 △데브시스터즈벤처스 △라이징에스벤처스 △로우파트너스 △바인벤처스 △비하이인베스트먼트 △스퀘어벤처스 △신용보증기금 △신한벤처투자 △인탑스인베스트먼트 △지이엠파트너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쿼크프라이빗에쿼티 △티인베스트먼트 △패스파인더에이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IR 발표 후에는 참가기업과 투자기관 간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IBK창공 대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과 데모데이 행사를 통해 IBK창공 대전 5기 육성기업이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이후에도 창공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투자연계를 위해 후속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IBK창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