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공영홈쇼핑(채널명 아임쇼핑)이 공식 입점했다.
버즈니는 자사 앱 홈쇼핑모아에 공영홈쇼핑을 추가하면서 국내 모든 홈쇼핑 채널(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의 입점이 완료됐다고 30일 밝혔다. T커머스채널(GS마이샵, K쇼핑, 신세계쇼핑, W쇼핑)까지 포함하면 홈쇼핑모아로 총 11개 홈쇼핑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방송 편성 정보는 기존 10개 채널과 함께 통합 편성표로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홈쇼핑모아로 공영홈쇼핑 방송 실시간 시청 및 방송 알람을 설정할 수 있게 됐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공영홈쇼핑 입점으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부터 농축수산물까지 더 다양한 상품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이용자들의 편리한 모바일 홈쇼핑을 위해 T커머스 채널 추가 등 서비스를 지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4월 11일까지 ‘369 출석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홈쇼핑모아 이용자 또는 신규 앱 설치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출석체크를 하면 체크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GSSHOP 상품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