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7일, 고벤처포럼이 광화문 올레 스퀘어에서 개최된다. 고벤처포럼은 한국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이 '창업을 꿈꾸는 젊은이들간의 네트워킹'을 위해 시작 했고, 10명이 채 안 되는 적은 인원에서 현재 평균 250명에 달하는 대규모 정기 모임으로 발전했다. 고벤처 포럼은 열정과 아이디어가 가득한 젊은 창업자가 필요로 하는 컨설팅 및 투자 유치와 관련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
본 행사는 강연, 참석자 전원의 10초 자기소개, 스타트업 5분 스피치 및 5분 멘토링, 뒤풀이 순서로 진행된다.
고벤처포럼은 사전에 '창업 관련해 세상을 향해 할 말 있는 이'를 대상으로 1분 발표 세션 참가자를 모집했다. 선착순 10명에게만 주어지는 발표 기회는 자료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1분을 초과하지 않는 조건으로 진행된다.
멘토단 (본엔젤스 강석흔 이사, 클리지코너 인베스트먼트 권혁태 대표, 올라웍스 류중희 대표, 5Rocks 노정석 CSO, 이택경 프라이머 대표)의 활약도 기대된다. 멘토단은 5분 스피치 세션 후, 팀당 5분간 발표팀에게 피드백을 전한다.
진행 순서는 다음과 같다.
① 인터컴퍼니 김기백 “창업과 관련해서 세상에 할 말 있습니다”
② 대학생 임영제 “데이터저널리즘 관련 아이디어 소개”
③ 더스타트타임즈 이욱재 “더스타트타임즈 소개”
④ 에어스코 김창유 “”
⑤ theArkitect 임종규 “아시아 기업가정신 투어 Project FORMULA”
⑥ HESAL 조재완 “지금은 창업시대”
⑦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이재훈 “SEOUL T-STARTS 2013″
⑧ APEX CNS 김형조 “Abler 서비스 소개”
⑨ 트립앨리스 김태범 “현지인이 함께하는 소셜여행, 트립앨리스”
⑩ 드라마앤컴퍼니 최재호 “종이없는 모바일 명함시대를 연다, 프로필미 소개”
고벤처포럼 08월 모임 참가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