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00여개의 스타트업이 참여하고 있는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는 국내 유일의 메가존과 공동으로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최대 32% 할인해 주는 ‘정말 파격적인 AWS 클라우드 지원 프로젝트’를 확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정말 파격적인 AWS 클라우드 지원 프로젝트’는 클라우드를 도입하거나 IDC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에게 특화된 아마존 클라우드 전용상품을 32% 할인해 주고, 한국어 서포트, 원화빌링서비스, 테크니컬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6일부터 한 달간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추가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데모데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데모데이 김주용 매니저는 “7월 28일부터 시작한 1차 프로젝트가 9일만에 마감될 정도로 호응이 좋아 더 많은 스타트업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젝트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글로벌로 진출하려는 스타트업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한 메가존 관계자는 “클라우드는 초기 투자 비용이 없어, 자본과 시간이 부족한 스타트업에게 최적의 인프라이며, 그 가치가 전 세계에서 이미 검증되었지만, 아직도 클라우드를 사업에 접목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며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