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청년창업재단에서 운영하는 창업생태계 허브 D.CAMP(디캠프)가 개최하는 창업 결심 캠프 ‘D.Cision’의 서류 마감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D.Cision은 8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파주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창업을 망설이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창업 결정의 계기를 마련하고 이에 대한 각오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K-Cube Ventures 임지훈 대표, 제일기획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홍탁 마스터, Onoffmix 양준철 대표, 소디움파트너스 정일선 대표가 멘토로 참여하여 막연한 생각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창업하려는 근본적인 이유에 대한 질문을 찾아 자신에게 내재된 창업 DNA를 측정하여 의지를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 접수는 7월 31일까지이며 8월 2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참가자는 ‘창업에 대한 진정성’을 에세이 형식으로 제출하며, 합격한 35명의 비용은 D.CAMP가 전액 부담한다. 일정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 http://dreamcamp.co/dcision 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 지원서 접수마감 : 2013.07.31 수요일
- 합격자 발표 : 2013.08.02 금요일
- 지원서 포함 : 기본정보, 에세이 항목
이름, D.CAMP회원 ID, 현소속, 성별, 연락처, 연령대, 창업 준비중인 업종과 아이템
1. 왜 창업을 하려 하는지
2. 창업을 했을 때 5년 후 직원과 고객, 사회가 어떤 유익을 얻게 될지
3. 창업을 위해 지난 한 달 간 구체적으로 어떤 활동을 했는지
- 접수 방법 : d.cision@dreamcamp.co, (doc, ppt, keynote 등 자유 형식)
beSUCCESS 이수경 기자 | culnityou@besucc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