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 슈퍼 멘토에게 배우고 피드백할 수 있는 쌍방향 교육 서비스 플랫폼 '클레비(clebee)'는 베타 버전을 오픈하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일방적인 강의의 e-러닝 방식과 다르게 각 분야 최고 슈퍼 멘토와 '배우고 > 올리고 > 피드백' 3단계 학습을 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클레비는 디자인, 마케팅, 창업 보육 등의 분야 최고 슈퍼 멘토 강의뿐만 아니라 아웃풋에 대한 소셜 피드백까지 온라인의 특성을 극대화했다.
클레비는 베타 버전 오픈을 기념해 12월 20일까지 클레비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두 83명에게 기념품을 준다. 태블릿과 피자, 배달의 민족 쿠폰, 신간 도서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집단 지성을 활용한 멘토 추천 이벤트인 '워너비멘토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두 10명에게 대한민국 최고 크리에이터 김홍탁 CCO의 신간 도서인 '금반지의 본질은 금이 아니라 구멍이다'가 주어진다.
그밖에 클레비 가입 회원 전원에게 457종의 산돌구름 폰트 이용권을 준다.
윤미선 클레비 대표는 "기존의 강의 중심에서 피드백 중심으로 차별화한 클레비를 통해 많은 사람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레비'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네오플라이'의 투자·지원을 받은 스타트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