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MGRV', 플래그십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신촌’ 온라인 팝업 진행2023-01-18 17:00
카테고리 이벤트
작성자 Level 10
첨부1. 맹그로브 신촌 조감도_2.jpg첨부2. 엠지알브이 로고.png
 

부동산 임팩트 디벨로퍼 엠지알브이(MGRV, 대표 조강태)가 커뮤니티 기반 주거 서비스인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신촌’의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


코리빙(Co-living)은 독립된 개인 주거 공간과 업무, 휴식, 취미생활 등의 공용 공간이 구분된 공유 주거 형태로 1인 가구에 맞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맹그로브 신촌은 숭인, 신설, 동대문에 이은 4번째 지점으로 16층 건물에 총 165세대, 총 279명이 거주할 수 있는 규모다. 맹그로브 신촌은 엠지알브이의 첫 대형 신축 코리빙 하우스로 2호선 신촌역에서 도보 3분의 역세권에 위치해 주요 도심과 인근 대학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생활 문화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맹그로브 신촌은 2월 17일에 정식 오픈하고, 2월 말 입주를 시작한다. 오늘 1월 18일부터 룸 타입과 커뮤니티 시설을 둘러볼 수 있는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 온라인 팝업에서 투어 신청 후 계약 진행 시, 이용료를 최대 2개월간 무료로 면제해주는 렌트프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맹그로브 신촌 오프라인 방문 투어는 2월 1일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맹그로브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지알브이 조강태 대표는 “맹그로브 신촌은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직장인, 대학생, 외국인 유학생 등 쾌적한 주거를 찾는 청년과 새로운 주거 환경을 탐색하는 사람을 주 고객으로 기획했다”며, “맹그로브 기존 지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촌의 지리적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설계한 만큼, 신촌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맹그로브는 커뮤니티 기반의 주거 서비스 브랜드다. 2020년 청년 24명이 모여 사는 ‘맹그로브 숭인’을 시작으로 한 건물에 300명 이상이 거주할 수 있는 대규모 코리빙인 ‘맹그로브 신설'과 ‘맹그로브 동대문'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으로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지 제공 : 엠지알브이

https://mangrove.city/ 

#엠지알브이# MGRV# 코리빙 하우스# 코하우스# 쉐어하우스# 하우스 쉐어# 커뮤니티 주거 서비스# 맹그로브# besuccess# 비석세스# 보도자료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