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선정산’을 서비스하는 올라핀테크(대표 김상수)가 7월 25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쇼핑몰 매출 성장에 대해 소개하는 매출 올라 웨비나‘를 개최한다.
올라핀테크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쇼핑몰 성장의 정체를 느끼거나 더 큰 성장을 원하는 쇼핑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연 매출 100억 달성의 경험이 있는 쇼핑몰 대표들을 초청하고 매출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웨비나는 첫 번째 세션에서 스타트어스 이재인 대표가 매출성장 방법에 대한 A to Z라는 주제로 해외구매 대행 및 병행 수입 사업 방향성을 소개할 시간을 갖는다. 두 번째 세션에는 1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투트랙의 이규환대표가 쇼핑몰 매출 성장의 정체를 느끼고 있는 사장들에게 매출 올리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신청은 올라핀테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7월 24일(월요일)까지 접수를 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올라핀테크 김상수 대표는 “쇼핑몰 매출 증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들을 위해 무료 웨비나를 기획했다” 라며 “치열한 쇼핑몰 창업 시장에서 많은 사장님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올라핀테크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라핀테크는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선정산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으로,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을 포함한 18개의 이커머스 쇼핑몰의 정산 대금을 미리 지급해 준다. 만 3년만에 사업자 1만업체 가입, 누적 1조 선정산금을 지급하며 성장세를 띄고 있다.
이미지 제공: 올라핀테크
|